반응형
페이스북 동적 URL 매개변수
매개변수란?(parameter파라미터란) 여러 데이터 중 하나를 가리키기 위해 사용 된다. 즉 함수를 정의할 때 사용되는 변수이다.
예를들어 1번 캠페인과 2번 캠페인을 구분할때 매개변수({{campaign.name}})를 입력하면 1번 캠페인을 통해 유입이 되었는지, 2번 캠페인을 통해 유입이 되었는지 자동으로 구분지어진다.
소스(플랫폼) | {{site_source_name}} |
게재 위치 | {{placement}} |
광고ID | {{ad.id}} |
광고 세트ID | {{adset.id}} |
캠페인ID | {{campaign.id}} |
광고 이름 | {{ad.name}} |
광고 세트 이름 | {{adset.name}} |
캠페인 이름 | {{campaign.name}} |
표준 이벤트
연결된 이벤트 코드를 추가한 페이지에서 다음의 행동이 발생하면 픽셀이 실행됩니다.
콘텐츠 조회(ViewContent) |
검색(Search) |
장바구니에 담기(AddToCart) |
위시리스트에 추가(AddToWishlist) |
결제 시작(InitiateCheckout) |
결제 상세 정보 추가(AddPaymentInfo) |
구매(Purchase) |
연락처 상세 정보 추가(Lead) |
등록 완료(CompleteRegistration) |
표준 이벤트에 구매 가치나 문자열 같은 매개 변수를 추가하여 표준 이벤트 맞춤 설정 가능합니다.
매개변수
Value | 비즈니스에서 이벤트를 실행한 사용자의 가치 |
currency | value 에 지정된 통화 |
content_name | 페이지/제품 이름 |
content_category | 페이지/제품 카테고리 |
content_ids | 이벤트와 연결된 제품 ID |
contents | 이벤트와 연결된 제품 ID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가 포함된 JSON 객체 리스트. 사용 가능한 필드는 id, quantity 및 item_price |
content_type | 전달된 content_ids 또는 contents 를 기반으로 한 'product' 또는 'product_group'. content_ids 또는 contents 매개변수에서 전달되는 ID가 제품 ID인 경우 값은 'product' 가 되어야 함. 제품 그룹 ID가 전달되면 값은 'product_group' 이 되어야 함. |
num_items | InitiateCheckout 또는 Purchase 이벤트와 함께 사용. 체크아웃을 초기화한 품목 수 |
search_string | Search 이벤트와 함께 사용. 사용자가 검색을 위해 입력한 문자열 |
status | CompleteRegistration 이벤트와 함께 사용하여 등록 상태 표시 |
반응형